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프리미엄 정수기 '다빈치' 출시- 두번째 이야기 [코웨이]

다비치에 관련한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코웨이가 역삼투압과 중공사막 필터의 장점만을 결합한 정수기를 선보이며 프리미엄 시장에서도 코웨이 제품을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코웨이는 이번 9월  '전기 탈이온' 방식이 적용된 냉온 정수기 '다빈치'를 출시 했습니다. 

 

전기 탈이온 방식의 정수기 다비치


이온교환 역삼투압 필터에 전기를 적용한 정수 시스템으로 중공 사막에서 나오는 순정수와 미네랄을 함유한 청정수를 모두 제공한다.




 

중공사막 필터는 싼 가격이 장점이지만 불순물을 걸러주는 구멍이 커 중금속과 환경 호르몬을 제거할 수 역 삼투압 방식은 내부가 촘촘해 완벽에 가까운 물을 제공하지만, 물 속에 포함된 미네랄 등이 많이 걸러지고 버려지는 물이 많이 있습니다.


* 팁 여기서 버려지는 물이라고 하여도 여과기를 통한 깨끗하게 정수 된 물입니다. 바로 버리지 마시고 과일 세척이나 설겆이물로 사용하시면 더 절약이 됩니다. 

 

전기 탈이온 방식은 양쪽의 장점을 한데 모아 기호에 따라 원하는 물을 마실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특히 다비치는 냉·온·정수 탱크를 모두 없앤 탱크리스(Tankless)를 적용했다고 합니다. 그동안 정수기 업체들은 정수방식과 저수조 소재 등 정수 탱크를 둘러싸고 치열한 설전을 벌였다. 코웨이 측은 탱크를 아예 없애면서 이러한 논란을 없애 버렸다는 것....





다빈치 정수기는 온수탱크 없이 7초 이내 90℃까지 순간 가열이 가능하고, 원할 때마다 바로 온수 추출 또한 이뤄진다. 또 정수기에는 처음으로 순 간냉각기술을 적용했습니다. 


열교환 원리를 통해 생성된 얼음으로 물을 냉각하는 방식으로, 정수된 물을 실시간으로 냉각시켜 탱크 없이 추출이 가능합니다. 문제는 전기세가 과도(?)하게 나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부분은 제 신랑이 자료를 조사하고 포스팅을 해준다고 해요.

 

다비치는  물을 15~20L 사용하면 자동 재생과정을 통해 필터를 살균세척해 주고, 하루 동안 정수기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내부에 남아있는 물을 빼내 물때가 끼지 않도록 하는 등 위생에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 


코웨이 렌탈문의는 080-080-8805




삼성 애플만 특허전쟁? 정수기도 특허 전쟁

웅진코웨이, 코웨이로 재탄생

태풍 산바 북상 중.. 태풍 대비요령 알아보기

이제는 음식물 쓰레기도 깨끗해야 수거하는 세상!!

프리미엄 정수기 '다빈치' 출시- 웅진 코웨이

금융 피싱도 지능적 이제는 문자로 옵니다. 국민은행 피싱사이트

웅진 코웨이 최소형 냉온정수기 관심 폭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