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웅진코웨이, 코웨이로 재탄생

웅진코웨이, 코웨이로 재탄생


많은 지인 분들과 고객분들이 최근 웅진그룹과 관련된 법정 관리 때문에 제 걱정을 많이 해주시고 있습니다. 하지만 코웨이는 웅진그룹과는 이전에 불리 되어 다른 회사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와 관련한 포스팅입니다.


웨이 러브의 코웨이 지기입니다.웅진 코웨이가 코웨이로 이름을 정식으로 바꾸었습니다. 저희 코웨이러브도 이번에 브랜드 면의 변경과 함께 단순한 고개 커뮤니티를 뛰어넘어 고객을 위한 “코웨이 러브”가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코웨이는 당분간은 로고 등은 웅진 코웨이의 로고를 계속해서 쓰게 되고 공시를 통하여 상호가 변경이 될 것입니다. 



사명이 바뀌어도 브랜드명은 당분간 웅진을 사용한다. 대신 웅진 코웨이는 웅진홀딩스에 로열티로 매출의 0.4%를 지급하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웅진 코웨이로고는 당분간 쓰기 때문에 로고 문제는 없을 듯 합니다. CI 개편의 경우 저희 강남 서초지점의 블로그에 디자인 작업이 이전 로고로 들어갔는데 정말 다행이네요..


한글 사명이 변경되면 영문명 역시 기존 WOONJIN COWAY CO. Ltd에서 COWAY CO. Ltd가 됩니다.

 

앞으로 고객들의 혼란이 조금 예상이 되는데 아직 웅진의 이름을 걸고 있는 부분이 많이 있어서 입니다. 


기존 고객들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홍보를 많이 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저희 코웨이 러브에 많이 찾아와 주시면 코웨이 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코웨이 러브 안내 입니다. 


참고로 저희 코웨이 러브에 방문 하셔서 렌탈을 신청하신 분들은 “블로그 보고 전화 했다”고 가급적이면 밝혀 주시면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이 있을 것 같아요.


고객과 소통하는 블로그로 운영을 하려고 준비하던 블로그 인데 생각보다 방문자 수가 많아서 마케팅으로도 조금 활용을 해볼까 합니다. 






블로그의 특징을 살려 렌탈 공동 구매 등으로 고객 분들에게 조금 더 혜택을 드리는 것을 계획 하고 있으니 즐겨 찾기에 추가 하시고 자주 자주 방문 부탁 드립니다. 



웨이 러브의 공식 트위터 아이디 입니다.


@cowaylove_bj 

https://twitter.com/cowaylove_bj


100% 맞팔드리고 있습니다. ^^




코웨이 렌탈문의는 080-080-8805


프리미엄 정수기 '다빈치' 출시- 웅진 코웨이

금융 피싱도 지능적 이제는 문자로 옵니다. 국민은행 피싱사이트

웅진 코웨이 최소형 냉온정수기 관심 폭팔

강물 녹조 이제는 수도물 안심할 수 있을 까?

원주시 음식물 쓰레기 종량제 시작-음식 물 쓰레기를 줄여주는 웅진 클리베

 사명 변경 가능성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