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피코인

새로운 결재수단 해피코인

우리는 거래를 위해 지금까지 수없이 많은 종류의 결재수단을 만들어 왔습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쓰이는 화폐부터 카드 오늘날엔 가상화폐에 이르기까지 그 종류도 정말 다양합니다. 하지만 계속해서 새로운 결재수단이 생김에 따라 이전의 결재수단의 단점을 보완하는 새로운 결재시스템이 생기고 있습니다.

   

   

 

새로운 결재수단 해피코인

   

   

 

가장 최근에 생긴 결재수단인 가상화폐는 그 가능성과 장점, 단점들 때문에 많은 논란거리였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논란도 가라앉고 사람들에게 많이 익숙해져 일반적인 결재수단으로 사용되려는 조짐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가상화폐의 단점은 치명적이기 때문에 이를 대체할 결제수단이 생기는 것은 당연한 상황일 것입니다.

   

가상화폐는 복잡한 인증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지만 그로 인해 해킹과 사기 등의 각종 범죄로 부터 취약하며 현금과의 호환이 힘들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가상화폐의 단점을 보완하여 나온 것이 바로 새로운 결재수단인 전자상품권입니다.

   

   

 

새로운 결재수단 해피코인

 

   

   

하지만 아직도 미국 정부는 가상화폐 유통 업체 감독 강화와 함께 허가제 등 구체적인 규제 강화 방안을 마련하고 있다고 합니다. 영국도 국세청의 감독하는 가상화폐 거래소 설립을 검토 중이지만, 정부 규제는 가상화폐의 몰락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가상화폐는 정부 과세를 피할 수 있다는 점이 최고의 장점 이였지만, 그러한 장점이 사라진다면 사용자가 없어져 연기처럼 사라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규제에 따른 합법화로 양성화의 길을 걷는다면 가상화폐 시장은 더욱 확대될 것입니다.

   

   

 

새로운 결재수단 해피코인

 

 

   

이렇듯 가상화폐는 아직도 상승세에 있습니다. 이는 가상화폐의 가능성과 참신함 덕분인데, 가상화폐 도입 초창기부터 거론되어 왔던 가장 큰 문제점들이 아직도 해결이 안된 만큼 이를 해결한 전자상품권인 해피코인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해피코인은 회원들의 소비절약을 위해 통합 마일리지 시스템을 구축해, 상품권할인 등을 통한 가격할인과 편의성, 접근성을 높였으며 간단한 사용방법으로 디지털에 익숙하지 못하거나 경제적 지식이 부족한 사람들도 어려움 없이 쓸 수 있습니다. 해피코인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보다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총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결재수단 해피코인

 

가상화폐와 해피코인

국내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전자화폐사업

비트코인의 가능성을 지향하는 해피코인

놀라운 편리성을 가진 해피코인

전자화폐와 현금의 가치

스마트시대의 중요한 전자화폐사업

가상화폐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는 해피코인

 

'해피코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시대의 해피코인  (0) 2014.09.30
편리한 해피코인  (0) 2014.09.29
가상화폐와 해피코인  (0) 2014.09.25
놀라운 편리성을 가진 해피코인  (1) 2014.09.22
중요한 결재수단 해피코인  (0) 2014.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