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피코인

놀라운 편리성을 가진 해피코인

계좌를 만들 때는 신분증이 필요 없고 환전수수료도 없으며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으면 언제든 지구 반대편이라도 보낼 수 있는 돈이 있습니다. 바로 최근 주목받고 있는 디지털 코인입니다. 중국과 미국 등 다양한 나라에서 디지털 코인을 중요한 결재수단으로 주목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중국에선 공식적으로 인터넷에서 비트코인 거래를 하는 것은 자유라고 해서 화제가 되었으며, 비트코인 등의 디지털 코인을 견제하던 미국도 이제는 디지털 코인에 대응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러한 디지털 코인 열풍으로 인해 한국에선 해피코인이라는 디지털 코인이 탄생했는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해피코인 앱을 통해 각종 백화점 및 마트 상품권을 최소 3% 이상 DC받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해피코인 가명점에서 할인과 적립도 가능합니다.

   

   

 

놀라운 편리성을 가진 해피코인

   

   

 

뿐만 아니라 해피코인은 인터넷 상에 데이터로만 존재하기 때문에 따로 보관할 곳이 필요가 없어서 가지고 다니기도 편하고, 해피코인으로 구입한 디지털 상품권은 바로 스마트폰으로 전송되기 때문에 사용이 정말 편리하고 거래에도 유리합니다.

   

해피코인은 간단하게 보면 체크카드처럼 사용 할 수 있다고 보면 되는데, 해피코인에서 제공하는 가상계좌에 금액을 입금하면 입금 금액의 3%를 추가 입금되어 체크카드보다 더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놀라운 편리성을 가진 해피코인

   

   

 

또한 카드는 카드 가맹점에서만 쓸 수 있듯이 해피코인도 해피코인 가맹점에서만 쓸 수 있으며, 해피코인은 카드처럼 따로 들고 다닐 필요 없이 스마트폰으로 결제하면 되기 때문에 보관하기도 쉽고 결제방법도 편리합니다.

   

그리고 해피코인이 장점이 하나 더 있는데, 카드사는 결제되면 결재금액을 가맹점 계좌로 입금해주는데 3일~7일 걸리는 반면 해피코인은 12시간 안에 바로 결재가 되어 더욱 좋습니다.

   

 

놀라운 편리성을 가진 해피코인

   

 

전자화폐와 현금의 가치

스마트시대의 중요한 전자화폐사업

가상화폐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는 해피코인

중요한 결재수단 해피코인

모바일 플랫폼과 가상화폐

거래명세가 이루어지는 가상화폐 해피코인의 가능성

한국의 뒤늦은 전자화폐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