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피코인

중요한 결재수단 해피코인

가상화폐는 그 다양한 장점에 긍정적인 반응으로 여러 국가에서 공식적으로 인정받기도 했지만, 여전히 그에 따른 단점들 때문에 부정적으로 비춰지기도 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가상화폐의 장점이 단점으로 작용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중요한 결재수단 해피코인

   

 

   

대표적으로 가상화폐는 주민번호나 실명과 같은 개인 식별 정보를 통해 인증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거래에 익명성이 보장된다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불법적인 품목을 다루는 거래나 비정상적인 거래가 발생할 수 있는 것입니다. 실제로 미국에선 비트코인을 이용한 마약거래 사례가 자주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가상화폐는 특정국가의 정부나 중앙은행에서 보증해주는 화폐가 아닌 탓에 사기나 해킹에 대해 상당히 취약합니다. 보증을 해주는 기관이 없기 때문에 화폐를 잃은 것이 온전히 사용자의 책임이 되는 것입니다.

   

   

 

중요한 결재수단 해피코인

 

   

   

가상화폐에 대한 반응은 아직도 엇갈리고 있지만 다음세대의 주요 결제수단으로 사용될 것이란 사실에 이견을 제시하는 사람은 없을 겁니다. 그 덕분에 가상화폐에 대한 시도는 아직도 이어지고 있지만, 아직까지도 현실화폐와 호환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해피코인은 가상화폐이지만 현실화폐와 호환되는 데 어려움이 있었던 가상화폐의 문제점을 보완하기 위한 노력 끝에 만들어진 다른 가상화폐 보다 현실적으로 사용 가능한 가상화폐입니다.

   

   

 

중요한 결재수단 해피코인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해피코인 앱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각종 백화점 및 마트 상품권을 앱을 통해서 최소 3% 이상 DC하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해피코인으로 구입한 디지털 상품권은 스마트폰으로 바로 전송되며, 해피코인 가명점에서 할인과 적립까지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해피코인은 단순한 시스템을 지향하기 때문에 디지털에 익숙하지 못한 사람들도 어려움 없이 쓸 수 있습니다. 현재 해피코인은 보다 더 다양한 방면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총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결재수단 해피코인

 

   

모바일 플랫폼과 가상화폐

거래명세가 이루어지는 가상화폐 해피코인의 가능성

한국의 뒤늦은 전자화폐도입

해피코인 개발자가 말하는 해피코인설명 동영상

글로벌 전자화폐의 사용동향 - [전자화폐 창업 해피코인]

해피코인에서 말하는 화폐의 비트코인의 역사

'현금 없는 사회’(cashless society)를 추구하는 전자화폐 [해피코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