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상품권사업

전자화폐 비트코인과 해피코인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의 약 90%가 이용하는 카카오톡 운영 업체 카카오의 송금 서비스 `뱅크월렛 카카오`는 금융감독원의 보안성 검사가 진행 중이다. LG유플러스는 공인인증서나 액티브X 없이 온라인 결제를 할 수 있는 간편 결제 서비스 `페이나우 플러스`를 개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제는 전자화폐도 춘추 적국 시대가 시작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비트코인과 한국형 비트코인을 추구하는 해피코인 에대하여 이야기하려고 해요

   

비트코인(Bitcoin)은 2009년 나카모토 사토시(영어: Satoshi Nakamoto)가 만든 디지털 통화로, 통화를 발행하고 관리하는 중앙 장치가 존재하지 않는 구조를 가지고 있고요

   


   

   

대신, 비트코인의 거래는 P2P 기반 분산 데이터베이스에 의해 이루어지며, 공개 키 암호 방식 기반으로 거래를 수행한다. 비트코인은 익명성과 공개성을 가지고 있으며. 비트코인은 지갑 파일의 형태로 저장되며, 이 지갑에는 각각의 고유 주소가 부여되며, 그 주소를 기반으로 비트코인의 거래가 이루어진다고해요!

   

전자화폐는 !!

보통, 컴퓨터 네트워크, 인터넷, 디지털 선불카드 시스템에서 통용되는 말입니다. 전자송금, 지로, 디지털통화, 가상화폐는 전자화폐의 대표적인 실례입니다. 또한 전자화폐는 관련된 금융 암호학과 기술을 집합적으로 나타내기도

   


   

비트코인이라는 전자화폐에 대해 들어보셨을 겁니다.

   

우리의 삶의 방식은 좀 더 편하고 진보된 형태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과거의 IT에서 이제는 스마트폰을 활용하는 모바일 컴퓨팅 시대, 즉 스마트 시대가 되었습니다. Happy Coin 은 그런 스마트 시대에 발맞춰 등장한 새로운 형태의 전자화폐 입니다. Happy Coin은 앞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통해 전자화폐의 선두 주자로 나설 것 입니다.





전자 화폐개발은 안전한 신용카드처럼 다양한 하드웨어에서 가능하게 하는 것과 연계 은행 계정이 안전한 소규모 지불과 거래를 위해 인터넷을 통해 일반적으로 사용되게 하는 것을 목표로 만들어 지고 있습니다.

   

Happy coin 은 스마트 시대에 발맞춰 등장한 새로운 형태의 지불 방식 입니다.

앞으로 지속적으로 발전하여 전자 화폐의 선두 주자로 나설 것 입니다.

   

"HAPPY COIN 사업에 동참하실 총판을 모집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