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코웨이의 음식물 처리기인 클리베를 사용한지 4일 째 입니다.

웅진코웨이의 클리배 사용으로 싱크대 주변이 깨끗해지다..


웅진 코웨이의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인 클리베를 렌탈하여 쓰고 있습니다.


6인 가족인 저희 집의 경우 음식 물 쓰레기는 다른 가족에 비하여 조금 더 나온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까지 사용 빈도의 경우 2일에 한번 꼴로 쓰고 있습니다.  


두번 썼다는 말입니다. 그래서 아직은 클리베 사용 후기라고 하기에는 조금 문제가 있습니다. 물론 시리즈로 클리베의 사용기나 렌탈 후기식으로 작성을 해나갈 생각입니다. 






리베를 쓰면서 달라진 점은 싱크대에 음식 물 쓰레기를 올려 놓는 것이 없어졌습니다. 결과적으로 부억의 위생이 많이 좋아진 느낌입니다. 


경재성에서는 아직 음식물쓰레기 종량제를 실시 하지 않는 지역이기 때문에 전기세나 렌탈 비용은 다소 무리는 되고 있지만  환경에 대하여서는 매우 만족할 만 합니다. 



클리베에 첫번째로 들어간 음식 물 쓰레기입니다.


3시간 뒤에는 이렇게 되었습니다.



클리베의 사용은 저의 어머니가 사용을 하시는 데 만족도는 매우 놓으신 것 같습니다. 운영방법 등은 제가 구지 설명을 해드리지 않아도 잘하시고 계십니다. 



일단 클리베를 사용하기전에 들은 판매원 봐로는 냄새가 조금 난다였는데, 처음에 생각했던 음식물 쓰래기를 보관해야 하기때문에 나는 냄새로 알았지만 실제로는 음식물을 건조 시킬때 나는 냄새였습니다. 


클리베를 사용할 때 나는 냄새는 저희 가족 들 중에 냄새에 제일 민감한 저만 느낄 수 있습니다. 물론 일단은 악취는 아니고 천연 조미료 냄새와 음식이 조금 타는 듯한 냄새의 중간입니다. 




6인 가족 3일치 음식물 쓰레기량



음식물 쓰레기양은 거의 20% 정도로 줄어든 것 같습니다. 1/10로 줄어든다는 것은 과장니 것 같습니다. 


무게의 경우는 10% 정도로 줄어들은 것 같지만 부피의 경우 마른 상태이기 때문에 20%  정도로 되었습니다. 



일단 건조된 상태이고 느낌은 천연 조미료 말려 놓은 듯한 느낌입니다.




클리베를 사용했을때 나오는 음식물쓰레기입니다. 어머니의 경우 화초를 좋아하시어서 걸음으로 사용하고 싶어하시는데 염분이 많아 보여서 알아보고 말씀드린다고 했습니다.



다음 편에 계속...


정수기 렌탈 정수기 대여 코웨이 클리베 전국접수처

무료상담 ☎  070-4670-9081/ HP : 010-7156-9081


웅진코웨이 연수기 BB10 사용 후기 - 첫 느낌은 이질감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클리베가 도착

정수기의 절전 방법

에코프론티어 선정 운징코웨이 "산업내 최고 등급 AAA" 획득

코웨이 그린 메이커를 알고 계시나요?

제품의 안전한지를 알 수 있는 세이프티코리아 - [코웨이 강남 서초점]

코웨이 바틀타입 (bottle type) 정수기 P-220L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