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웅진 코웨이 제품 서비스 감동 사례 공모 이벤트

웅진 코웨이에서는 오는 30일까지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서비스 감동 사례 및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만드는 하트(HEART) 서비스'라는 모토 아래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존의 맞춤형 서비스 브랜드인 '하트 서비스'의 강점을 강화하고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웅진코웨이의 고객 사이트인 페이프리 홈페이지(www.payfree.co.kr)에 감동 사례 또는 아이디어·개선 사항을 제안하시면 됩니다. 

 우수한 내용을 접수한 고객은 향후 웅진코웨이 고객 평가단으로 활동하시게 됩니다. 




1등으로 뽑힌 1명에게는 유럽여행상품권(2인) 다음으로 스스로살균 얼음정수기·가습 제습 공기청정기·숲속살균비데 등 웅진코웨이 대표 신제품(각 1명)과 매트리스 1회 관리 서비스(100명), 비데 분해세척 서비스(207명) 등 총 333명에게 푸짐한 상품을 제공합니다. 





 웅진코웨이는 고객 제안을 검토한 뒤 연말께 서비스 핵심가치, 실행전략 등을 재설계하고 서비스 정체성을 강화한 '뉴 하트(New HEART) 서비스'를 발표도 발펴 했습니다. 홍준기 웅진코웨이 대표는 "서비스 일류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현장과 직원, 경영진 모두 고객의 관점에서 수요를 발굴하고자 힘을 쏟고 있다"면서 "대내외 고객의 생각과 아이디어를 소중히 새겨듣고 서비스 개발에 적용하여 진정한 고객감동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