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상품권사업

가상화폐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는 해피코인

비트코인은 ATM가 생겨 각 국가의 화폐를 비트코인으로 환전할 수 있고, 또는 비트코인을 환전할 수 있는 ATM의 등장은 비트코인 보급에 아주 큰 영향을 끼쳤습니다. 지갑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비트코인을 거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ATM기기는 캐나다에 가장 먼저 설치되어 미국, 독일, 일본 등으로 점차 확대되었습니다.

   

   

 

   

   

 

아마존도 최근 소규모 판매점을 겨냥한 모바일 결제시스템을 공개하였습니다. 동네 음식점이나 가게 같은 소규모 사업체들에게 집중적으로 보급해서 신용카드와 직불카드 또한 결제 규모를 확대 한다고 합니다.

   

이처럼 각국에서는 오늘도 가상화폐를 사용하기 위한 시도가 계속되고 있는데, 한국이라고 예외인 것은 아닙니다. 한국에서도 전자 지갑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거래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해피코인이 있습니다.

   

   

 

가상화폐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는 해피코인

 

 

   

가상화폐의 강점은 국적 불문이라는 것입니다. 물론 이것이 악용되기도 하지만, 어쨌든 국내에서 가상화폐 사용을 하지 않는다고 해서 가상화폐 사용자가 국내에 존재하지 말란 법이 없고, 은행이 관리하는 외화보다 훨씬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외국 지폐는 환전하지 않으면 그저 신기한 종이일 뿐입니다.

   

그 점에서 해피코인은 엄청난 의미를 지니며, 이후 증가할 해피코인의 가치에 대해서도 기대하게 만듭니다. 시도했다는 것만으로도 국내의 가상화폐 인식을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가상화폐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는 해피코인

 

   

 

가상화폐의 거래량이 증가하여 안정적으로 유지되면, 거래 자체에 제동을 걸기 어려워지기 때문에 가상화폐의 확산이 가능하게 됩니다. 해피코인은 이러한 확산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보다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총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관심 있으신 분들은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상화폐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는 해피코인

 

 

중요한 결재수단 해피코인

모바일 플랫폼과 가상화폐

거래명세가 이루어지는 가상화폐 해피코인의 가능성

한국의 뒤늦은 전자화폐도입

해피코인 개발자가 말하는 해피코인설명 동영상

글로벌 전자화폐의 사용동향 - [전자화폐 창업 해피코인]

해피코인에서 말하는 화폐의 비트코인의 역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