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웅진코웨이 케어스 공기청정기 AP-1011MH


공기청정 시스템, 공기청정기, 공기청정기 렌탈, 맑은 공기, 정수기렌탈, 케어스, 코웨이, 코웨이 상품 추천, 클린 에어 시스템

모델명 : AP-1011MH


색상 : 블랙


품 크기: 350mm(W)×219mm(D)×623mm(H)


제품 중량 : 7.6㎏


필터 단계 : 4단계


렌탈 : \22,900/월


할인 : 페이프리 할인/  블로그 신청할인





공기청정 시스템, 공기청정기, 공기청정기 렌탈, 맑은 공기, 정수기렌탈, 케어스, 코웨이, 코웨이 상품 추천, 클린 에어 시스템


공기청정 시스템, 공기청정기, 공기청정기 렌탈, 맑은 공기, 정수기렌탈, 케어스, 코웨이, 코웨이 상품 추천, 클린 에어 시스템



오염도 표시램프 실내공기 오염상태 체크 가능


제품 전면부에 오염도 라이팅을 적용하여 실내 오염물질 정도에 따라 오염도를 표시해 줍니다. 

또한, 문자 라이팅을 적용하여 기능에 대한 즉각적인 인지를 할 수 있습니다.


제품 전면부에 오염도 라이팅을 적용하여 실내 오염물질 정도에 따라 오염도를 표시해 줍니다.  또한, 문자 라이팅을 적용하여 기능에 대한 즉각적인 인지를 할 수 있습니다.





필터 교환 주기를 기존 4개월에서  2개월로 대폭 단축


차별화된 필터 적용을 동안 교환주기 단축으로 프로폴리스필터를 두 달에 한번 교환함으로써 고객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필터 교환 주기를 기존 4개월에서  2개월로 대폭 단축  차별화된 필터 적용을 동안 교환주기 단축으로 프로폴리스필터를 두 달에 한번 교환함으로써 고객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황사 및 정음 기능


황사가 심한 날에는 황사모드,  취침을 위해 조용한 실내를 원할 때는 정음모드, 내부 상황에 따라 필요한 모드로 선택할 수 있는 특화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웨이 “케어스[CAITS]”는 ‘클린 에어 시스템[CLEAN AIR SYSTEM]‘ 및 ‘ 케어 에어 시스템[CARE AIR SYSTEM]’ 의 중의적인 의미를 담은 약자로 소비자들에게 최고로 맑은 공기와 신뢰 깊은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코웨이의 기업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이제 창문을 닫고 집안 가득 자연과 가장 가까운 청정한 공기를 채우는 코에이 채웠어 공기청정기로 안전하고 건강한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루에 공기는 16 킬로그램의 공기를 호흡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공기에 먼지나 유해물질 바이러스 여러 냄새 및 눈에 보이지 않는 진드기 등이 공기와 함께 우리의 몸으로 들어옵니다. 


케어스를 켜주시면 365일 깨끗한 공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음식물을 조리 할 때 케어스를 켜 놓는다면 음식 물의 냄새도 필터를 통하여 잡아주기 때문에 더욱 맑은 공기로 호흡하실 수 있습니다.  




정수기 렌탈 정수기 대여 코웨이 공기청정기 전국접수처

무료상담 ☎ 080-080-8805 



웅진코웨이 연수기 BB10 사용 후기[2] - 기존 물과는 다른 물

웅진 코웨이 최소형 냉온정수기 관심 폭팔

이제는 수도물 안심할 수 있을 까?

코웨이 냉정수기 추천 CP-07BLO 냉정수기 입니다.

코웨이의 음식물 처리기인 클리베를 사용한지 4일 째 입니다.

웅진코웨이 연수기 BB10 사용 후기 - 첫 느낌은 이질감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클리베가 도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