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제품의 안전한지를 알 수 있는 세이프티코리아 - [코웨이 강남 서초점]

여러분은 혹시 세이프티코리아라는 사이트를 알고 계십니까?


코웨이 제품 렌탈 서비스를 하고 있어서 가끔은 저희가 판매나 렌탈 해드리는 제품에 대해서 안전한지에 대한 의문이 드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래서 코웨이와 관련한 제품 안전이나 리콜에 관련한 내용을 검색하다 알게된 사이트입니다. 대행이 코웨이 제품에 대한 안전성은 문제가 없었습니다. 


최근에는 전기사용량과 관련된 내용을 조사하고 있는데 클리베가 전기를 많이 먹는다고 하여서 제가 직접 한번 써보고 관련된 포스팅을 하려고 주문은 넣어놓아습니다. 


블로그를 통한 제품 소개에서는 직접 써보고 추천을 하는 방법으로 포스티을 하려고 하기 때문에 일부 제품에 많이 치우친 추천도 있으리라고 봅니다. 


세이프티코리아는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에서 운영하고 있는 제품안전관리를 위한 사이트 입니다.


http://www.safetykorea.kr 






세이프티코리아는 각종 생활용품으로부터 소비자의 안전 보호를 오후 확실하게 하기 위하여 제품이 시장에 출시되기 전에는  제품인증제도를 제품이 출시된 이후에는 리콜 제도를 관련 법에 따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행이 저희 코웨이의 경우 아직 까지 그런 관련 법에 따른 리콜은 하지 하지 않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웅진코웨이 정수기 리콜” 로 검색을 하면 뉴스나 기사 등은 검색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세이프티 코리아의 제일 큰 기능은 제품 인증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저희 웅진 코웨이처럼 제품의 안전에 관련한 공식적인 인증이 된 업체는 모르겠지만 중소기업의 제품들의 경우 안전에 관하여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불법 불량 제품을 신고하는 메뉴가 있기 때문에, 다른 소비자를 위하여 자신이 써본 제품 중 불량이라 불법 제품에 대해서는 신고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소비자 의견을 제시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리콜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검색할 수 있고 리콜 홍보나 리콜 용량에 대한 정보를 알 수 가있어 내용 중 좋은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수기 렌탈 정수기 대여 코웨이 정수기전국접수처

무료상담 ☎ 080-080-8805 


코웨이 바틀타입 (bottle type) 정수기 P-220L 추천

iOS 6가 업그레이드. Siri와 받아쓰기로 포스팅에 날개를 달다.

프리미엄 정수기 '다빈치' 출시- 두번째 이야기 [코웨이]

삼성 애플만 특허전쟁? 정수기도 특허 전쟁

웅진코웨이, 코웨이로 재탄생

이제는 음식물 쓰레기도 깨끗해야 수거하는 세상!!

프리미엄 정수기 '다빈치' 출시- 웅진 코웨이

금융 피싱도 지능적 이제는 문자로 옵니다. 국민은행 피싱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