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피코인

스마트시대의 해피코인

이제는 스마트폰이 없다는 것은 상상도 하지 못하는 시대입니다. 스마트폰은 이전에 PC가 그러했듯이 우리의 생활에 상당히 많은 영향을 끼쳤습니다. 그런 탓에 모바일에 관련된 발전의 가속도는 엄청나 이제는 더 이상 현금과 지갑보단 가상화폐나 전자지갑이 쓰이고 있는 추세입니다.

   

 

 

스마트시대의 해피코인

   

   

그러다 보니 관련된 산업도 활성화 되고 있어 모바일 플렛폼이나 각종 대기업들도 그 영향력을 무시 못 할 수준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한국은 이러한 추세를 못 따라가고 있는 것 처럼 보입니다. 이러한 결재시스템에 관심을 보이는 사람은 많지만 국내의 금융사와 통신사들은 여전히 고객의 수를 늘리는 대만 혈안이 되어 있었던 까닭일 것입니다.

하지만 최근엔 한국에서도 다양한 가상화폐나 결재시스템에 대한 관심도가 상승하고 있어서 기대 받고 있는 결재수단들이 있습니다. 제가 소개해 드릴 해피코인은 기존의 가상화폐와는 다른 새로운 결재수단으로 가상화폐처럼 모바일의 전자지갑을 이용하지만, 가상화폐와는 명확히 다른 것입니다.

   

   

 

스마트시대의 해피코인

   

   

바로 가상화폐의 최대의 장점이지만 단점인 익명성으로 인해 생겼던 단점들을 보완하고 국내에선 현금과의 거래가 힘든 편이였던 가상화폐와 달리 it계열이나 관련 지식이 없더라도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해피코인은 각종 상품권을 앱을 통해서 최소 3% 이상 DC하여 상품권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해피코인 구매 방식은 앱을 다운 받으신 후 앱과 연동되는 가상계좌에 현금을 입금하고 원하시는 상품권을 선택 하시면 구매가 가능하며 구입한 상품권은 바로 스마트폰으로 전송됩니다.

 

   

 

스마트시대의 해피코인

   

   

 

마일리지로 받은 해피코인을 이용하여 상품권을 구매 할 수 있으며, 아파트 관리비 납부가 가능합니다. 해피코인 가맹점에서 해피코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언제나 사람들은 시대에 걸맞는 새로운 것들을 원하곤 합니다. 해피코인은 바로 그러한 스마트시대의 새로운 결재수단이며 앞으로가 기대되는 사업입니다.

   

 

스마트시대의 해피코인

 

편리한 해피코인

새로운 결재수단 해피코인

가상화폐와 해피코인

국내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전자화폐사업

비트코인의 가능성을 지향하는 해피코인

놀라운 편리성을 가진 해피코인

전자화폐와 현금의 가치

 

 

'해피코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편리한 해피코인  (0) 2014.09.29
새로운 결재수단 해피코인  (0) 2014.09.26
가상화폐와 해피코인  (0) 2014.09.25
놀라운 편리성을 가진 해피코인  (1) 2014.09.22
중요한 결재수단 해피코인  (0) 2014.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