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피코인

편리한 해피코인

이제는 컴퓨터에서 스마트 시대로 넘어가면서 그에 걸맞게 디지털 코인의 영향력은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다양한 결재수단이 생겨왔고 지금도 계속해서 생기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 중에서도 해피코인은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아이템이라고 해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기존의 체크카드보다 더 높은 편의성을 가진 가상화폐의 장점을 이용해 스마트폰을 활용하는 모바일 컴퓨팅 시대에 걸맞는 결재수단이기 때문입니다.

   

 

 

편리한 해피코인

   

 

   

또한 해피코인은 이전에 있었던 가상화폐와 비슷해 보이지만, 현실화폐와 호환되는 데에 어려움이 있었던 가상화폐와는 달리, 앱을 다운 받은 후 앱과 연동되는 가상계좌를 통해 원하는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사용하여 실제 거래에 어려움이 없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하는 것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해피코인은 각종 백화점과 마트 상품권을 최소 3% DC받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해피코인 가명점에서 할인과 적립까지 받으실 수 있고 해피코인으로 결재한 디지털 상품권은 바로 스마트폰으로 전송되기 때문에 정말 편리한 결재방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해피코인

   

 

   

마일리지로 받은 해피코인을 이용해서도 상품권을 구매 할 수 있으며, 아파트 관리비 납부도 가능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해피코인이 기존의 가상화폐를 대체할 수 있는 새로운 결재방식으로 그 가치가 가파르게 상승할 것으로 보입니다.

   

해피코인은 언뜻 보면 카드와도 같아 보이지만, 카드사는 결제되면 결재금액을 가맹점 계좌로 입금 해주는데 3일에서 길게는 일주일이나 걸리는 반면 해피코인은 12시간 안에 바로 결재가 되는 큰 차이점이 있습니다.

   

 

   

편리한 해피코인

 

 

   

해피코인은 제휴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은 오픈마켓, 온라인 쇼핑몰, 홈쇼핑 등에서 상품을 구매와 게임·음원 등의 디지털 콘텐츠 이용료 등을 해피코인으로 결제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해피코인은 현재 150곳의 가맹점을 가지고 있으며 지금도 총판과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소자본 창업아이템을 찾는 분이시라면 해피코인에 총판문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편리한 해피코인

   

새로운 결재수단 해피코인

가상화폐와 해피코인

국내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전자화폐사업

비트코인의 가능성을 지향하는 해피코인

놀라운 편리성을 가진 해피코인

전자화폐와 현금의 가치

스마트시대의 중요한 전자화폐사업

'해피코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시대의 해피코인  (0) 2014.09.30
새로운 결재수단 해피코인  (0) 2014.09.26
가상화폐와 해피코인  (0) 2014.09.25
놀라운 편리성을 가진 해피코인  (1) 2014.09.22
중요한 결재수단 해피코인  (0) 2014.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