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피코인

가상화폐와 해피코인

가상화폐의 거래 범위는 점차 확대되어 이제는 현금을 대체할 수 있을 정도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가상화폐로 거래하면 각국의 화폐로 바꿔서 거래할 필요도 없고 복잡한 환율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가상화폐 도입 초창기엔 가상화폐를 지불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었던 온라인 쇼핑몰은 10여개 정도 밖에 되지 않았지만, 지금은 수천 개의 인터넷 쇼핑몰에서 가상화폐를 승인하고 있습니다.

   

가상화폐는 정부의 거래 추적이 불가능하다는 점에서 온라인 도박과 마약 거래에 주로 사용 됐었습니다. 하지만 점차 오프라인 식료품 상점이나 주유소처럼 일상적인 물건 구매에 활용되는 등 빠르게 성장하여 지지자들의 대중화 가능성에 힘을 실었습니다.

   

 

 

가상화폐와 해피코인

 

   

   

가상화폐 사용자들은 가상화폐를 재테크 수단으로 활용하기도 합니다. 가상화폐는 현금과 정확한 호환이 안되어 환율의 변동폭이 크기 때문에 저평가될 때 사들여서 시세가 올라가면 파는 식입니다. 사람들이 금을 사고파는 원리와 비슷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엔 가상화폐시장이 활성화됨에 따라 가상화폐에 대한 규제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가상화폐는 새로운 화폐를 꿈꾸고 있지만 이를 현실화하기 위해선 각국 정부의 규제를 넘어야 합니다. 돈세탁에 악용될 수 있다는 우려와 불법거래에 악용될 수 있다는 이유로 적극적인 규제 움직임이 나타나고 있는 것입니다.

   

   

 

가상화폐와 해피코인

 

   

   

이에 미국에선 가상화폐를 거래하는 사이트를 동결시키는 등 가상화폐를 허가 없이 화폐 거래 사업을 했다는 이유로 규제 했었습니다. 앞서 미국 재무부는 "가상통화 업체를 모두 '금융서비스업'으로 간주할 것"이라며 "가상화폐로 실제 삶이 위험에 빠질 수 있다"고 지적한 바 있습니다. 직접적인 이유는 대규모 돈세탁 사태를 들 수 있습니다.

   

전자화폐 거래소인 '리버티 리저브(Liberty Reserve)'는 7년 동안 60억 달러의 자금을 세탁한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미국 법무부는 리버티 리저브가 7년간 아동 포르노 웹사이트와 마약 거래 범죄자들의 불법자금 돈세탁을 도왔다며 관계자들을 체포하고 사이트를 폐쇄했습니다.

   

   

 

가상화폐와 해피코인

 

   

   

이처럼 가상화폐는 명확한 장, 단점이 존재합니다. 해피코인은 이러한 가상화폐의 단점을 최소화하고 장점만을 사용하기 위해 만들어진 전자상품권입니다. 기존의 가상화폐들의 현금과의 호환문제를 해결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피코인은 회원들의 소비절약을 위해 통합 마일리지 시스템을 구축해, 상품권할인 등을 통한 가격할인과 편의성, 접근성을 높여 모두에게 이익을 극대화하는 토탈시스템 입니다. 해피코인은 현재 150곳이 넘는 가맹점을 가지고 있으며 지금도 총판과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고 합니다. 참신한 수익아이템을 찾는 분이시라면 해피코인에 총판문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가상화폐와 해피코인

 

 

국내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전자화폐사업

비트코인의 가능성을 지향하는 해피코인

놀라운 편리성을 가진 해피코인

전자화폐와 현금의 가치

스마트시대의 중요한 전자화폐사업

가상화폐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는 해피코인

중요한 결재수단 해피코인